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서강준 나이 프로필

서강준 나이 프로필

서강준

오늘은 배우 서강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서강준 좋아하시나요? 저는 예전에 TVN에서 방영한 치즈 인 더 트랩을 재밌게 보고 서강준이라는 배우를 알게 되었어요. 그 후 안투라지라는 드라마도 재밌게 봤었죠! 사실 서강준 배우는 드라마 치인트 이전에 SBS 룸메이트라는 프로그램에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많이 알렸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룸메이트들에 대한 배려까지 묻어나 여자 시청자들이 매우 좋아했었죠.


서강준 나이 프로필

나이

서강준 배우의 나이는 올해 28살입니다. 1993년 10월 12일에 경기도 군포시에서 태어났다고 해요. 고등학교도 동네에 있는 산본고등학교를 나와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사실 서강준은 배우 활동 이전에 어린 나이로 모델로 먼저 데뷔 했었습니다. 학창시절 모델 에이전시에 등록하여 2~3년간은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신체 프로필을 보면 키가 183cm로 정말 모델 포스 뿜뿜하죠? 고3 F/W 서울패션위크를 끝으로 모델 활동을 그만두었다고 해요. 서강준님이 걸어다니는 런웨이! 궁금하긴 하네요.

 


서강준 나이 프로필

프로필

서강준 배우가 사실 시작부터 주연자리를 꿰찬 것은 아닙니다. 서강준은 자신이 알바를 통해 번 돈으로 연기 학원을 등록하여 연기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그 후 드라마의 작은 단역부터 시작하여 MBC every1에서 방영한 ‘방과 후 복불복’에서 주연을 맡아 배우로서 데뷔를 알렸죠. 그 후에도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나 예능에 작고 큰 역할로 출연하면서 자신만의 길을 탄탄히 다져오고 있습니다. 치인트가 서강준 배우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죠.


서강준 나이 프로필

필모그래피

여러분은 서강준이 그룹에 속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서강준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서강준 나이와 비슷한 또래 배우들 5명을 ‘서프라이즈’라는 이름으로 이름을 알리도록 했습니다. 서프라이즈 안에는 정말 유명한 배우들이 있는데요. 서강준을 포함하여 천만 관객을 낳았던 극한직업에 나온 배우 공명, 유일, 강태오, 이태환이 있습니다. 네 배우들 역시 매우 훈훈한 외모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자신들의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쌓고 있는 중입니다.

 


서강준 나이 프로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최근 서강준 배우의 작품이 조금씩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지난 2월 방영을 시작한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임은섭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본 드라마는 소설을 원작으로, 북현리에서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이 서울에서 내려온 해원을 만나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입니다. 서강준 배우는 훈훈한 외모도 당연하지만 연기력도 뛰어난 편으로 드라마가 재미있을 것 같다는 촉이 딱! 오네요.


서강준 나이 프로필

박민영

현재 서강준 배우가 출연하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에는 배우 박민영씨도 출연하고 있는데요. 서강준 나이보다 7살 많은 박민영은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동안의 아름다운 외모로 둘의 케미가 뿜어져 나오고 있답니다. 그 외에도 최근 어하루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재욱군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지금보니 드라마의 비주얼이 아주 장난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본 드라마는 월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이 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시간에 맞추어 꼭 본방사수 하시길 바래요.

 


서강준 나이 프로필


이상 (~~~)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안녕하세요😀 춥지만 이제 어느덧 따뜻한 봄에 한 발자국 다가서고 있네요~물론 코로나19때문에 봄이 다가오는지도 모르고 정신이 없지만요ㅠㅠ 이제 곧 3월이지만 아직은 추운 날이..

jjleerecord.tistory.com

 

아무도 모른다 줄거리

아무도 모른다 여러분은 요즘 어떤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고 계시나요?? 저는 최근에 소주연, 김민재 직진커플에 꽂혀서 ‘낭만닥터 김사부2’에 푹 빠져 있었는데요~ 첫 방송하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jjleerecord.tistory.com

 

에이치엘비 주가 및 전망

에이치엘비 오늘은 에이치엘비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그럼 에이치엘비에 대한 본격적인 내용으로 들어가기전에 에이치엘비의 기업정보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

doublejlee.tistory.com

 

헬릭스미스 주가 및 전망

헬릭스미스 오늘은 헬릭스미스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헬릭스미스의 주식정보를 살펴보기 전에 헬릭스미스가 어떤 기업인지를 간략하게 알아보고 진행하겠습니다. 헬릭..

doublejl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