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천상재회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천상재회

김호중

오늘은 TV조선의 오디션예능 미스터트롯에 출연중인 김호중에 대해 나이와 관련한 프로필, 과거, 그리고 본선부대에서 불렀던 천상재회의 소식들을 알아보려고 해요! 최근 미스터트롯의 시청률이 30%를 넘어가며 정말 역대급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실판 파바로티라고 자신을 소개한 성악가 출신의 가수 김호중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는 가수들 중에서도 눈에 띄는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김호중의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천상재회

미스터트롯

김호중의 인상은 통통하면서 선한 곰의 상을 가지고 있지만 곰이 그러하듯 매서운 성격을 인상속에 감추고 있습니다. 물론 예능이라는 환경의 특징상 과장이 들어갔을 수밖에 없는 게 파바로티에서 주인공은 고등학생임에도 뛰어난 싸움실력으로 깡패로 활동을 했거든요. 김호중이라는 가수가 과거 깡패였다고 하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 흐음…만약 사실이라면 조금은 부정적인 시각을 가질 필요가 있겠네요. 아직까지는 의혹으로 남겨두자구요. 무튼 푸근하면서도 선한 인상으로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트로트가수 김호중에게 부여된 여러 키워드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천상재회

나이

김호중 나이는 1991년 10월 2일생으로 올해 만 28살이 됩니다. 울산 광역시에서 태어나 울산 명정초등학교와 울산 중학교를 졸업한 뒤에 고등학교는 김천 예술 고등학교로 진학을 했다고 해요. 이때부터 김호중은 성악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시작하게 됩니다. 이 당시 SBS 예능 스타킹에 고딩 파바로티로 출연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이후 방송을 통해 김호중을 발견한 RUTC 아카데미 관계자들은 김호중에게 독일로 유학을 가 본격적인 성악공부를 제안받아 유학을 다녀온 후 계속 성악가로 활동해 왔습니다.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천상재회

과거

그렇다면 김호중의 학창시절이 도대체 어땠기에 영화 파바로티의 실제 주인공이 자신이라는 이야기들이 나오는 걸까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정리를 해보자면 김호중은 과거 학생시절에 깡패생활에 몸담았다고 합니다. 사실관계에 대해 명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온몸에 문신이 새겨져있다는 풍문이 돌기도 해요. 한 음반 매장에서 루치아노 파파로티의 음악을 듣고 성악에 입문하게 됐어요. 스스로 학창시절에 방황을 하다가 대장암으로 세상을 떠난 할머님의 유언이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아라’였다고 해요. 그 후부터는 성악에 매진하며 성악가로서의 인생을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천상재회

청상재회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본선 3차전 2라운드에 있었던 에이스 대결에 출전하여 최진희의 천상재회를 선보였는데요. 중간에 음정이 흔들리는 바람에 낮은 판정점수를 받게 되었어요. 하지만 이와 같은 평가에 여러 방향으로 평가가 갈리는데요. 감정선에 푹 빠지는 바람에 그 일환으로 음정이 흔들렸던거지 실수로 인함이 아니었다는 평도 있거든요. 이렇게 갈리는 평가와는 반대로 김호중이 부른 천상재회는 큰 인기와 사랑을 얻고 있어요.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천상재회

정리 글

오늘은 미스터트롯에 출연중인 김호중에 대한 글을 알아봤는데요. 저 현실 파바로티라는 타이틀이 절대 긍정적인 키워드가 아니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그만큼 선행을 행하고, 선한 행보를 이어가는 만큼 완전히 바뀐 반전의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죠. 자신을 길러준 할머니의 말씀을 마음 속에 굳게 세기고서 열심히 살고 있는 김호중의 좋은 결과를 기원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천상재회

 


이상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천상재회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

영탁 오늘은 미스터트롯에서 활약중인 가수 영탁에 대해서 나이를 비롯한 프로필과 무대를 장식하며 큰 인기를 구가했던 막걸리 한잔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최근 트로트 신드롬이라고 할 정도로 트로트 열풍을..

jjleerecord.tistory.com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이찬원 여러분은 트로트 좋아하시나요? 요즘 그 어떤 장르보다 트로트가 아주 대세죠~ 1월부터 TV 조선에서 방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아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은 최고의 트롯맨을 가..

jjleerecord.tistory.com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미스터트롯 임영웅 오늘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임영웅의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임영웅씨의 노래 보라빛엽서와 임영웅이 가지고 있는 흉터와 나이, 바램 그리고 결혼과 관련해서 상세하..

jjleerecord.tistory.com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오늘은 최근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조선의 예능 미스터트롯의 결승진출자가 누가 있는지 명단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저번 회차에서는 준결승전을 진행하면서 임영웅이 설운도의..

jjleerecor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