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

영탁

오늘은 미스터트롯에서 활약중인 가수 영탁에 대해서 나이를 비롯한 프로필과 무대를 장식하며 큰 인기를 구가했던 막걸리 한잔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최근 트로트 신드롬이라고 할 정도로 트로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미스터트롯인데요. 지금은 벌써 준결승까지 마치고 결승을 앞두고 있다고 해요! 이전에는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가 누가 있는지 알아봤었는데요. 오늘은 최후의 7인중 당당히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가수 영탁을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할게요!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

미스터트롯 영탁

영탁을 미스터트롯 이전에도 알고 있던 분들이 상당하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미 데뷔해서 활동을 하고 있던 가수였거든요. 2007년에 데뷔해서 발라드가수로 활동하고 있던 영탁은 2013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어요. 이후 꾸준히 활동은 해왔지만 큰 인기를 누리지는 못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2020년 미스터트롯에 참가하게 되면서 그 노래실력과 이름은 대중 앞에 알리게 되는 기회를 삼았죠. 물론 그렇다고 그전에 무명이었던 건 아니에요. 대중들에게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을 뿐 이미 가수들 사이에는 실력파 가수로 유명했거든요!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

영탁 나이

가수 영탁은 1983년 5월 13일생으로 올해 만 36세가 되는 경상북도 문경 출신의 트로트가수입니다! 현재 밀라그로와 뉴플래닛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사랑한다’라는 R&B장르의 앨범을 통해 데뷔를 했다고 해요. JTBC에서 방송하고 있는 히든싱어에 과거 휘성편에 참가를 한적도 있는데요. 당시 가창력은 물론이고 감성표현까지 섬세하게 잘 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눈길을 끌기도 했어요. 당시 같이 출연한 모창 능력자들과 함께 음반을 내기도 했다고 해요.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

막걸리 한잔

미스터트롯 영탁은 미스터트롯 본선 2차전에서 1:1 데스매치의 상대로 천명훈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당시 영탁은 선곡으로 강진의 ‘막걸리 한잔’을 선곡하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레전드를 등록해 버리고 맙니다. 고막을 시원하게 뚫어버리는 목소리가 맛깔나게 꺽으면서 들려오는데… 보고 있던 모든 사람들이 입을 벌린 채 감상할 뿐이었죠. 이 때 잊혀 지지 않던 게 천명훈 표정이 정말 너무 안타깝더라구요… ‘와 저걸 어떻게 이겨’라는 표정이 압권이었는데 솔직히 누구든 천명훈 자리에 있었으면 그 생각이 들었을 것 같아요.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

관전 포인트

막걸리 한잔을 부른 영탁을 향해서 많은 분들이 감탄과 극찬을 아끼지 않았지만 동시에 우려도 있었어요. 노래가 너무 레전드라서 앞으로 영탁의 무대는 ‘막걸리 한잔’을 부른 영탁과 계속해서 비교될 거라는 거였죠. 물론 다른 쟁쟁한 경쟁자들도 있었지만 ‘막걸리 한잔’의 무대를 본 사람 중 한명으로써 다른 어떤 가수의 노래와 비교해도 훌륭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무래도 가장 큰 경쟁자는 자신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

준결승전

미스터트롯 영탁은 준결승전에서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부르며 다른 가수들과 경쟁을 벌였는데요. 당당히 3위를 기록하면서 사실상 결승전 진출을 옹고히했어요. 현재 탑3라고 지칭되는 임영웅, 이찬원, 영탁이 결승전에서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벌써부터 되는데요. 앞으로 남은 무대에서 더욱 좋은 모습과 무대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가수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


이상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이찬원 여러분은 트로트 좋아하시나요? 요즘 그 어떤 장르보다 트로트가 아주 대세죠~ 1월부터 TV 조선에서 방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아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은 최고의 트롯맨을 가..

jjleerecord.tistory.com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오늘은 최근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조선의 예능 미스터트롯의 결승진출자가 누가 있는지 명단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저번 회차에서는 준결승전을 진행하면서 임영웅이 설운도의..

jjleerecord.tistory.com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미스터트롯 오늘은 요즘 대세 중에 대세, 미스터트롯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미스터트롯은 작년에 방송한 미스트롯의 남자버전으로, 트로트 왕을 가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1월 17일 TV 조선에서 첫..

doublejlee.tistory.com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미스터트롯 임영웅 오늘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임영웅의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임영웅씨의 노래 보라빛엽서와 임영웅이 가지고 있는 흉터와 나이, 바램 그리고 결혼과 관련해서 상세하..

jjleerecor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