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미스터트롯 임영웅

오늘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임영웅의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임영웅씨의 노래 보라빛엽서와 임영웅이 가지고 있는 흉터와 나이, 바램 그리고 결혼과 관련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미스터트롯은 TV조선의 신년예능으로 1월 2일에 방송을 시작하면서 말그대로 트로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특히나 임영웅씨는 노래부터 무대매너, 외모까지 부족함 없는 모습으로 정말 큰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보라빛엽서

미스터트롯 저번 회차에서는 드디어 준결승이 진행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임영웅씨는 준결승에서 보라빛엽서라는 곡으로 1위를 차지했어요. 보라빛엽서라는 곡은 설운도가 1997년 발매한 곡으로 작곡을 직접했다고 해요. 작사에는 김연일 작사가가 참여했구요. 원곡 자체도 당시 큰 인기를 누렸었어요. 근데 이번에는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씨가 준결승무대서 선곡한 덕분인지 젊은 세대들도 다 아는 곡이 되었죠. 미스터트롯이 가족예능이라는 사실이 실감이 나네요.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흉터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는 임영웅씨의 얼굴에 흉터가 카메라에 잡히면서 큰 이슈가 되기도 했어요. 더군다나 흉터에 얽힌 사연도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샀었죠. 과거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임영웅은 가난한 유년기를 보냈다고 해요. 어느 날 담벼락에 꽂혀 있는 유리병에 얼굴이 찍히는 큰 사고가 났는데 가난한 집안 살림에 수술비를 감당할 수 없고 결국 큰 흉터로 남아버렸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흉터제거 수술을 알아보기도 했으나 신경을 건드릴 수도 있어 수술을 받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나이

임영웅씨는 1991년 6월 16일생으로 올해 만 28살이 되는 미스터트롯의 트로트가수입니다. 바로 직전 회차에서는 설운도의 보라빛엽서를 부르며 당당하게 준결승전 1위를 차지했죠. 원래는 발라드 가수로의 꿈을 꿨지만 발라드 가수로서는 큰 관심을 받지 못했고, 이후에 포천의 한가요제에서 트로트를 불렀다가 큰 호응과 상을 받으며 트로트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해요. 본격적으로는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면서부터 이기는 한데 공식적인 데뷔는 2016년 ‘미워요 소나기’라는 곡이라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바램

임영웅씨를 향하는 이 거대한 관심은 된 노사연의 ‘바램’을 부르면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은 본선 이전에 100명의 예선을 통해서 선발이 먼저 이루어 졌는데요. 당시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의 마스터로 출연중인 노사연의 곡 ‘바램’을 선곡하여 모든 마스터의 호평과 하트를 차지하며 예선을 통과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진선미 중에서 선을 차지하게 되죠. 이후에도 불렀던 모든 곡들이 임영웅씨를 통해서 정말 잘 소화되었고 좋은 곡들이었지만 첫번째 곡이었던만큼 갖고 있는 의미는 ‘바램’이 가장 크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임영웅

미스터트롯은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쉽게도 종방을 앞두고 있다는 소리이기도 하죠. 짧지 않은 시간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예능의 끝이 보인다는 사실이 아쉽기도 하고 임영웅 같은 좋은 트로트가수가 발굴되었다는 생각에 뭔가 뜻 깊게 느껴지는 예능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남은 무대도 좋은 곡을 들려주길 기대해 봅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이상 (~~~)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대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현황

대구 코로나 오늘은 대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들의 동선과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의 공포가 점차 생활을 위협하는 수준으로까지 성장한 지금 확진자들의 행보에 촉각이 곤두서고..

jjleerecord.tistory.com

 

코로나19 국내현황 확진자 및 사망자

코로나19 국내 현황 오늘은 코로나19로 인한 여러 국내 정황과 현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천지 사태 이후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퍼져나가면서 확진자는 물론이고 사망자의 숫자도 빠르게 늘고있어..

doublejlee.tistory.com

 

코미팜 주가 및 전망

코미팜 오늘은 코로나 관련 테마주인 코미팜의 주가와 전망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어디를 가더라도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을 만큼 코로나19에 대한 공포감이 팽배..

doublejlee.tistory.com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미스터트롯 오늘은 요즘 대세 중에 대세, 미스터트롯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미스터트롯은 작년에 방송한 미스트롯의 남자버전으로, 트로트 왕을 가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1월 17일 TV 조선에서 첫..

doublejlee.tistory.com

'셀럽 기록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  (0) 2020.03.04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2) 2020.03.04
신혜선 영화 결백 주연  (0) 2020.02.28
고보결 나이 프로필  (0) 2020.02.28
정지소 방법사 뜻  (0) 2020.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