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고보결 나이 프로필

고보결 나이 프로필
고보결 나이 프로필

고보결

오늘은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서 오민정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고보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월 2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사랑의 불시착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새로운 tvN의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를 다들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목소리가 닿지 않음에도 계속해서 가족 곁에 남아 잔소리를 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는 김태희의 엄마연기는 정말 짠내나는 연기들뿐이라 매 편이 눈물 질질띠인데요ㅠㅠ 거기에 이규형의 미친 연기력이 더해지니 드라마의 완성도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아직은 드라마가 시작이라 많은 부분을 드러내지는 않고 기반을 다지며 서사를 완성시키고 있는 과정이에요. 그런 기반에 이규형의 역할이 크게 작용하고 있죠.


고보결 나이 프로필

고보결 나이

그리고 사고로 아내 차유리(김태희)를 잃은 조강화(이규형)의 새아내인 오민정 역을 연기할 고보결에게도 정말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소개된 오민정(고보결)의 모습은 정말 시크하면서도 차가운 매력을 담고 있었는데요. 김태희와, 이규형과 함께할 때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앞으로의 편들이 정말 기대되요!! 위해주는 척하는 다른 학부모들한테 신경끄라며 차갑게 일갈하는 모습은 정말 크으으으.. 오민정이라는 캐릭터가 어떤 캐릭터인지 잘 보여준 한컷이었던 것 같아요.

 


고보결 나이 프로필

프로필

그럼 이제 배우 고보결의 프로필을 본격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고보결은 1988년 5월 2일생으로 올해 만 31살이 되는 배우입니다. 저는 고보결씨의 나이를 보고 놀랐던 게 외모가 절대 30대가 아니잖아요…. 데뷔한지도 9년차에 접어드는 배테랑 연기자입니다. 데뷔 작품은 2011년도에 개봉한 거북이들을 통해서였는데요. 작품이 큰 관심을 받지는 못했어요. 이후에도 ‘그랜드 파더’, ‘커튼콜’ 등의 영화작품 활동을 해왔어요.


고보결 나이 프로필

드라마 활동

배우 고보결의 영화활동은 작품운이 대부분 좋지 못했어요. 대부분이 단편영화이기도 했지만 장편영화들도 대부분 빛을 발하지 못했거든요. 하지만 배우 고보결의 주 활동무대는 영화가 아닌 드라마였어요. ‘청상여자’, ‘프로듀사’, ‘디어 마이 프렌즈’, ‘끝에서 두번째 사랑’, ‘센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도깨비’, ‘7일의 왕비’, ‘고백부부’ 등등의 작품에 조연으로 활약하며 꾸준히 작품활동을 해왔고 올해에는 드디어 주연으로 작품활동을 참가하게 됩니다. 바로 하이바이마마를 통해서요!

 


고보결 나이 프로필

예능활동

배우 고보결은 예능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어요. 그나마 있었던 예능활동은 2017년도 런닝맨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죠. 런닝맨에 출연했을 때 포로리 성대모사를 시도했는데… 안타까움만 남겼던 걸로..흠흠. 그래서인지(?) 예능활동은 그 이후로 없었어요. 맞지 않았던 건지 예능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죠. 근데 알고보니 예능 첫출연은 런닝맨이 아니라고 해요. 1박2일에도 한번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멤버들이 타게 된 버스에서 우연찮게 마주쳐 출연을 했었다고 해요. 추가로 최근에는 한동안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수석 입학과 조기 졸업을 한 사실이 알려져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고보결 나이 프로필

도깨비

배우 고보결의 이름이 대중에게 인식되기 시작한 건 도깨비부터였어요. tvN의 드라마 ‘도깨비’에 일명 반장역할로 출연한 고보결은 단정하면서도 반듯한 이미지로 고등학교의 유일한 동창으로 등장했었죠. 지금까지는 큰 관심을 받지 못했지만 꾸준한 작품활동을 해오면서 경험을 쌓아온 배우 고보결씨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하이바이마마를 통해서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휘했으면 좋겠습니다.

 


고보결 나이 프로필
고보결 나이 프로필

 


이상 고보결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오공 주가 및 전망

오공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정식 명칭 코로나 19의 파동은 정말 엄청납니다. 그로 인한 격동을 겪고 있는 주식 시장의, 오공 주가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의 여파는 확진자가 100단위에 근..

doublejlee.tistory.com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방법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많은 현대인들의 꿈이자 목표라고 한다면 자기이름으로 된 땅과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의 여건이 내 집 마련이..

doublejlee.tistory.com

 

음성 양성 뜻

음성 양성 뜻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면서 언론은 계속해서 음성 판정과 양성 판정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음성 양성 뜻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코로나 검진을 받은 사람들이 판정..

jjleerecord.tistory.com

 

오늘의 금시세, 금 재테크 전망

오늘의 금시세 재테크를 하는 분들을 주변에서 찾는다고 하면 금으로 재테크를 하는 지인들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오늘의 금시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매일 시시각각 변..

jjleerecor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