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이찬원

여러분은 트로트 좋아하시나요? 요즘 그 어떤 장르보다 트로트가 아주 대세죠~ 1월부터 TV 조선에서 방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아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은 최고의 트롯맨을 가리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방송을 할 때마다 전국민을 들었다 놨다가 합니다. 사실 요즘엔 미스터트롯을 모르면 대화에 끼기도 힘들어요. 혹시 미스터트롯을 보고 계신 분들은 어떤 트롯맨을 응원하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은 미스터트롯에서 인기가 아주 많은 찬또배기! 이찬원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미스터트롯

이찬원군은 가장 최근 방영한 미스터트롯 9화에서 임영웅군을 뒤이어 2위를 차지했는데요. 이찬원군은 미스터트롯에 신동부로 참가를 하여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찬원군은 미스터트롯 출연이 첫 TV 출연은 아닙니다. 찬원군은 2008년 KBS 전국노래자랑 우수상 출신으로 수상 경력이 있는 아주 실력자입니다~ 2008년부터 TV에서 트로트를 부르기 시작하여 트로트 신동으로 불리게 된 거죠. 그 후에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도 다수 나오며 전국노래자랑도 꾸준히 출연하여 우수상뿐만 아니라 인기상, 최우수상까지 거머쥐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나이

이찬원군은 초등학생의 나이부터 트로트를 부르기 시작하여 지금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까지 이르렀습니다. 사실 지금도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 다소 어린 나이를 가진 참가자인데요~ 이찬원군은 1996년 11월 1일생으로 올해 25세의 나이를 가졌답니다. 정말 어리죠? 이런 어린 나이에 어떻게 깊은 한과 성량이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2008년 처음 방송에 나왔을 때 얼굴과 지금 얼굴을 비교해보면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아주 잘 자라기도 했답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진또배기

사실 이찬원군이 시청자들에게 큰 임팩트를 준 이유는 바로 이 노래 때문인데요! 바로 이성우님의 ‘진또배기’ 입니다. 이 노래 덕분해 이찬원군은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각인과 함께 찬또배기, 갓또배기, 이찬또, 청국장보이스 등 많은 별명을 얻었죠. 저는 이찬원군이 진또배기 처음 도입부에서 ‘흐어어~~어어~~’ 하는 순간 ‘이 친구 꽤 하는 구만’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실제로 잘하기도 하죠! 또한 이 노래로 모든 심사위원들의 올하트를 받기도 했고요. 이찬원군의 진또배기를 한 번 듣고 나면 최소 한 달은 머리속에서 계속해서 플레이 될 거 예요. 전 지금도 생각나네요. 진또배기~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학교

앞서 말했듯이 이찬원군은 23세의 나이로 아직 학생입니다. 이찬원군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출신으로 학교를 모두 대구에서 나왔어요. 초등학교부터 대구 선원초등학교, 대구 성곡중학교, 대구 경원고등학교까지. 정말 대구 토박이죠? 현재는 경북 경산시에 위치한 영남대학교 경영금융학부에 재학중이라고 해요. 경산의 대구 바로 옆에 위치한 도시로, 사실 영남대는 대구나 다름없죠~ 이찬원군 정말 대구의 아들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네요!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결승진출

현재 이찬원군은 어린 나이만큼 젊은 여성 팬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귀여운 얼굴에 굵고 우렁찬 반전 보이스로 누나 동생 할 것 없이 이찬원군의 매력에 퐁당 빠지고 있습니다. 현재 미스터트롯은 점차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찬원군의 결승진출에도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인기로 보아선 결승진출까지는 거뜬해 보이지만 이건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거겠죠? 찬또배기의 팬이라면 시간이 나실 때마다 꼭꼭 인기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이상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오늘은 최근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조선의 예능 미스터트롯의 결승진출자가 누가 있는지 명단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저번 회차에서는 준결승전을 진행하면서 임영웅이 설운도의..

jjleerecord.tistory.com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미스터트롯 임영웅 오늘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임영웅의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임영웅씨의 노래 보라빛엽서와 임영웅이 가지고 있는 흉터와 나이, 바램 그리고 결혼과 관련해서 상세하..

jjleerecord.tistory.com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미스터트롯 오늘은 요즘 대세 중에 대세, 미스터트롯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미스터트롯은 작년에 방송한 미스트롯의 남자버전으로, 트로트 왕을 가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1월 17일 TV 조선에서 첫..

doublejlee.tistory.com

 

미스터트롯 방송시간과 방청신청방법

미스터트롯 방송시간 2020년 새해에 TV조선에서 미스트롯의 후속작으로 선보인 남자 트로트의 진수 미스터 트롯이 방송을 시작하면서 이제는 트로트가 중장년층들의 전유물이 아닌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장..

doublejl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