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실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오늘은 최근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조선의 예능 미스터트롯의 결승진출자가 누가 있는지 명단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저번 회차에서는 준결승전을 진행하면서 임영웅이 설운도의 보라빛엽서를 부르며 큰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다른 가수들의 앞으로 무대가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는 터라 이번주 목요일에 방송할 미스터트롯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근데 또 아이러니하게도 11회로 기획되어 있는 미스터트롯이 종방이 다가오고 있다는 생각에 아쉬움도 크게 자리잡네요.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은 TV조선의 오디션 예능프로그램으로 1월 2일 목요일 첫방을 시작으로 10회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11회로 기획된 미스터트롯은 종방이 가까워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많은 팬들이 아쉬운마음으로 남은 회차들을 즐기고 있어요. 미스트롯때도 그 관심이 어마어마 했지만 미스터트롯은 그 이상이었던 것 같아요. 결국 30%라고 하는 말도안돼는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죠. 항상 마지막편에서 정점을 기록하는 인기예능의 흐름을 생각해본다면 마지막회에서 몇퍼센트나 나올지 무서울 지경이네요.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결승진출자

미스터트롯 결승전은 총 7명이 진출해서 경쟁을 벌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최초에 15,000명이 지원했던걸 생각하면… 정말 많은 인원이 쓴 고배를 마셔야 했네요. 물론 본격적인 본선은 그 15,000명의 지원자중 101명이 선발된 이후에 진행이 됐는데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정말 엄청난 경쟁을 벌여 왔음을 알 수 있네요. 101명이 예선에 선발되서 경연에 참여하고 또 이중에서 48명만이 본선 1차에 진출, 그리고 저번 회차에서는 그 48명중 단 14명만이 준결승전에 진출해서 경쟁을 벌였었는데요. 그중에 다시한번 7명으로 추려진다니…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영탁 이찬원 임영웅

그렇다면 결승진출자 7명은 누구 누구로 구성되어 있는지 상세하게 살펴볼게요. 우선은 ‘추억으로 가는 당신’, ‘막걸리 한잔’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탁과 ‘잃어버린 30년’, ‘울긴 왜 울어’등을 부른 이찬원, 그리고 ‘보라빛엽서’, ‘바램’등을 부르며 미스터트롯 최대 수혜자이자 미스터트롯이 발굴한 최고의 스타라고 할 수 있는 임영웅까지 3명의 3파전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4명의 무대도 큰 기대를 낳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장민호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

물론 영탁, 이찬원, 임영웅에 대한 인기가 너무나도 거대해서 그렇지 나머지 4인도 항상 뛰어난 모습을 보여줘 왔습니다. 트로트계의 BTS이자 예선 진을 차지했던 ‘상사화’를 부르며 멋진 모습을 보여준 장민호, 파바로티의 실제 주인공이자 성악가 출신으로 엄청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김호중, 13살이지만 나이의 벽을 뛰어넘는 절절한 노래실력으로 수많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동원, ‘사랑은 어디에’, ‘꽃을 든 남자’등을 부르며 좋은 모습을 보이며 결승진출자에 선발된 김희재까지 총 7명이 선발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우승 상금

미스터트롯은 우승한 최후의 1인에게 1억의 상금과 G4렉스턴을 부상으로 걸어놨는데요. 과연 이 상금과 부상을 차지할 최종 우승자가 누우일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의 인기 투표로 우승자가 갈리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특성상 가수들뿐만 아니라 팬들의 경쟁까지도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이상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3월 롯데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3월의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외출이 꺼려지고 하게 되더라도 신중을 기하게 되는 데요. 이런 시기인 만큼 헛걸음은 정말 짜증을 유..

jjleerecord.tistory.com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안녕하세요😀 춥지만 이제 어느덧 따뜻한 봄에 한 발자국 다가서고 있네요~물론 코로나19때문에 봄이 다가오는지도 모르고 정신이 없지만요ㅠㅠ 이제 곧 3월이지만 아직은 추운 날이..

jjleerecord.tistory.com

 

코로나19 국내현황 확진자 및 사망자

코로나19 국내 현황 오늘은 코로나19로 인한 여러 국내 정황과 현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천지 사태 이후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퍼져나가면서 확진자는 물론이고 사망자의 숫자도 빠르게 늘고있어..

doublejlee.tistory.com

 

코미팜 주가 및 전망

코미팜 오늘은 코로나 관련 테마주인 코미팜의 주가와 전망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어디를 가더라도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을 만큼 코로나19에 대한 공포감이 팽배..

doublejl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