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기록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안녕하세요😀 춥지만 이제 어느덧 따뜻한 봄에 한 발자국 다가서고 있네요~물론 코로나19때문에 봄이 다가오는지도 모르고 정신이 없지만요ㅠㅠ 이제 곧 3월이지만 아직은 추운 날이기에 오늘은! 이도우작가의 원작소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를 토대로 만들어진 마음이 따뜻해지는 로맨스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에 대해 얘기해보며 온기를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검사내전 후속작

우선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드라마 검사내전의 후속작으로 월,화에 방영하는 박민영, 서강준 주연의 로맨스드라마인데요~ 얼굴천재 서강준과 로코여신 박민영의 조합만으로도 이미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여심잡는 서강준과 여러 작품마다 리즈를 갱신하는 박민영 덕에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일명 '날찾아'가 최강 비주얼 드라마로 자리잡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줄거리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줄거리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인데요~ 박민영, 서강준을 중심으로 문정희, 이재욱, 임세미, 김환희, 추예진 등이 등장인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는 중이고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박민영은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는 목해원 역, 서강준은 북현리 굿나잇 책방을 운영하는 임은섭 역을 맡았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몇부작

그렇다면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해원과 은섭의 가정에서부터 보이는 온도차이가 실감나고 매회가 거듭될수록 인물들 각각이 갖고 있는 사연을 풀어내면서 시청자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일까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2월 24일부터 방영된 JTBC드라마로 16부작이라고 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내용 전개

한편 25일에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2회에서는 목해원(박민영)이 임은섭(서강준)의 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면서 일상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10년 넘게 해원을 짝사랑해 왔던 은섭에게 새로운 기회가 주어진 것인지..! 두사람에겐 어떤 일이 벌어지고 어떤 사이로 발전하게 될 것인지..궁금하네요ㅎㅎ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다음화를 기다리며

저는 아직 1화밖에 보지 못했는데요.. 다들 은섭이가 동창회에서 해원에게 얼떨결에 마음을 들키게 된 장면 보셨나요?! 장우가 동창들에게 은섭이 해원을 좋아했었다고 말한 것을 폭로해서..은섭이 해원의 눈치를 보며 "자신이 언제 그런 말을 했냐"며 부정했고 "망했다"며 좌절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너무 귀여워서 지구 뿌셔버리는줄 알았다니까요...ㅠㅠ삭막한 2020년에 10년 짝사랑 순애보라니.. 얼른 은섭과 혜원이 잘되서 꽁냥대는 모습 보고싶네요ㅎㅎ 그럼 이만 은섭이를 응원하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이상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미스터트롯 임영웅 오늘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임영웅의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임영웅씨의 노래 보라빛엽서와 임영웅이 가지고 있는 흉터와 나이, 바램 그리고 결혼과 관련해서 상세하..

jjleerecord.tistory.com

 

대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현황

대구 코로나 오늘은 대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들의 동선과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의 공포가 점차 생활을 위협하는 수준으로까지 성장한 지금 확진자들의 행보에 촉각이 곤두서고..

jjleerecord.tistory.com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입니다. 오늘 기록할 펭수의 정체로 알려진 김동준 성우입니다.재밌게 읽어주세요~ 펭수 정체 다들 펭수 알고 계시죠?! 그렇다면 펭수의 인기가 어디서부터 시작 되었..

doublejlee.tistory.com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안녕하세요. 생활의 정보를 알아보는 DoubleJ 입니다. 얼마 전 반기 근로장려금의 지급일이라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 근로장려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르고 계셨던 분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 보시고..

doublejl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