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기록실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조정석

오늘은 얼마 후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그리고 그 드라마에 주연으로 활약할 배우 조정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tvN이 일으켰던 여러 드라마 신드롬 중 시리즈물로 크게 성공했던 응답하라 시리즈, 그리고 방송내내 드라마는 물론이고 그 캐릭터들 한명한명 까지도 큰 사랑을 받았던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 두작품의 두 연출자가 함께 한 작품이 있다면 어떠시겠습니까?! 그 작품이 바로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후속작 슬기로운 의사생활입니다!!!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는 병원에서 20년 지기 친구들이 병원에서 보여주는 활약상과 병원에서 의사로서 느낄 수 있는 여러 감성을 이끌어내는 작품이라고 소식이 전해져 왔는데요. 정말 쟁쟁한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죠. 오늘 살펴볼 배우 조정석은 물론이고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까지… 정말 실력도 경험도 많은 배우들이라 크게 기대가 됩니다. 거기에 뮤지컬에서 크게 활약하던 전미도까지 정말 새로움까지 확보한 모습이 믿음직스럽네요.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그 사이에서 조정석은 상당히 잔망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이런 캐럭터는 조정석한테 익숙하죠?ㅋㅋㅋ 특히나 건축학개론에서 이재훈과 대화를 나누면서 보여줬던 그 잔망미의 폭발은 지금까지도 회자될 정도로 명장면이었거든요. 딴소리지만 솔직히 개인적으로 건축학개론에서 기억에 남는건 김동률의 노래와 조정석의 명장면뿐이었어요ㅎㅎ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그럼 조정석의 프로필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조정석은 1980년 12월 16일생으로 올해 만 39세가 되는 한국의 배우입니다. 원래 조정석은 드라마나 영화의 배우로써 보다는 뮤지컬 배우로서 데뷔해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온 뮤지컬 배우입니다. 2004년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했고 지금까지도 뮤지컬 배우로서의 활동을 계속하고 있어요. 그중에는, 헤드윅, 아마데우스, 이블데드, 스프링 어웨이크닝 등의 작품을 연기했어요.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슬기로운 의사생활

그런 조정식이 본격적으로 영화에서도 활동기 시작한 것은 바로 건축학개론에서죠. 일명 납뜩이로 존재감을 크게 각인시켰죠. 그래서인지 조정석을 영화배우로 아는 분들도 많구요. 그 후에요. 최고다 이순신, 관상등에서도 좋은 연기력을 선보여 줬죠. 아마 이때부터 드라마 활동이 활발해 졌던걸로 기억합니다! 그후에는 2015년에 박보영과 오 나의 귀신님에서 매력적인 셰프를 연기하기도 했죠.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조정석

조정석의 인생캐릭터를 꼽자면 역시 납뜩이가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2016년 질투의 화신에서 보여줬던 이화신 역이 최고였던 것 같아요. 행간에는 인생 캐릭터다. 인생 연기였다 등등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 전적으로 동의하는 부분이에요. 그러다 2015년 거미와의 열애설을 밝히고 2018년 제주동에서 웨딩을 올리게 됐는데요. 별도의 결혼식은 없이 언약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지금! 3월 12일 방송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주연이라고 하니 다음 작품도 큰 기대가 되네요.!!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방법 드라마 재방송 편성

방법 드라마 안녕하세요~오늘은 ‘드라마 방법’, ‘방법’, ‘방법 재방송’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다들 저주를 믿으시나요?? 간혹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도 귀신이 있는지 없는지, 외계인이 존재하는..

jjleerecord.tistory.com

 

하이바이마마 인물관계도

하이바이마마 2020년 2월 22일 방송예정인 tvN의 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김태희의 출연 소식을 알려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작품인데요. 김태희의 경우에 2015년에 방송했던 드라마 용팔이 이후로 정만 오랜만에..

doublejlee.tistory.com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넷플릭스 가격 오늘은 최근 여러 드라마, 영화에 대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넷플릭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부적으로는 넷플릭스의 가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넷..

doublejl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