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프로필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프로필


그 남자의 기억법

오늘은 MBC의 새로운 드라마로 예정되어 있는 그 남자의 기억법과 주연인 여하진 역을 책임질 문가영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MBC의 새로운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현재 방송중인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의 후속작으로 예정되어 있는 드라마예요. 수목 드라마로 오후 8시 55분에 방송이 계획되어 있으며 첫방은 3월 18일로 예정되어 있어요. 김동욱 배우님과 문가영 배우님이 주연을 담당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문가영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프로필


문가영

문가영 배우님은 1996년 7월 10일 생으로 올해로 만 23세가 된다고 해요. 특이하게도 독일 바덴 뷔르템베르크 주의 카를스루에 라는 도시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현재 키이스트에 소속되어 있는 배우이며 2006년 ‘스승의 은혜’라는 작품을 통해서 데뷔를 했는데요. 진짜…너무 잔인한 영화라 배우가 기억남지 않았던 영화라…..물리학작인 아버지와 음악가인 어머니가 독일서 유학중에 만나 결혼의 인연을 맺고 독일에 머무를 때 문가영 배우님이 태어났고, 초등학교 3학년때까지 독일에서 나랐다고 합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프로필


데뷔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정말 우연한 기회로부터 였는데요. 삼촌들이 문가영 배우님의 사진은 과고모델 오디션에 접수해버렸고 그게 덜컥 선발되어버리면서 연기자로서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뭐가 출생부터 연기자가 되는 계기까지도 정말 드라마틱한 배우님이시네요! 근데 이 시기가 문가영 배우님이 11살때였다고 하네요. 이 때부터 연기를 시작하게 된 문가영 배우님은 따지고 보면 경력만 10년, 어릴 때부터 연기자 생활을 해서 그런지 대사 전달과 감정표현이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프로필


작품활동

문가영 배우님은 영화보다는 드라마에 더 많은 이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대략 30개 가량의 작품활동을 했으며, ‘왕가네 식구들’, ‘장사의 신’, ‘마녀보감’ 등등의 대중적으로도 성곡적이었던 드라마의 주조연을 소화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8년도부터는 본격적인 주연급 배우로서 성장해 연기 경력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MBC의 ‘위대한 유혹자’, JTBC의 ‘으라차차 와이키키2’, 그리고 마침내 3월 18일 첫방을 앞두고 있는 MBC의 ‘그 남자의 기억법’까지 꾸준하고 탄탄한 연기 생활을 해오고 있습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프로필


그 밖의 활동들

문가영 배우님은 드라마와 영화 뿐 아니라 광고 모델로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했는데요. 삼성화재, 동문건설, 미찌꼬 런던, 휠라, 나이키 등의 광고를 찍었어요. 거기에 문가영 배우님의 시작이라고도 할 수 있는 영화쪽의 작품도 꾸준히 맡아서 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작품이 2016년에 상영한 ‘커터’인데요. 영화작품을 안한지는 꽤 지난 편인데 다음 영화는 어떤 작품이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프로필


페미니스트

문가영 배우님은 스스로를 페미니스트라 밝혀서 이슈를 받기도 했어요. ‘페미니즘의 도전’, ‘남자들은 자꾸 나를 가르치려 든다’와 같은 페미니즘 서적의 글귀들을 스크랩해놓게 되면서 페미니스트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스스로도 페미니스트라 인정을 했죠. 국내는 아직 페미니스트라는 사상이 아직은 배척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 혹여나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있지 않을까 우려가 되네요. 하지만 이 생각도 차별의 일부일테죠. 지금도 과거와 비교해서는 비교도 할 수 없을만큼 여성의 권리가 강화되었지만 페미니스트라고 하는 사상이 하나의 생각으로서 받아들여질 수 있는 사회로 한국사회가 성숙해지길 바랍니다. 당연히도 그 과정에서 페미니스트에 대한 잘못된 여성 남성 모두의 시각도 수정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후에는 문가영 배우님에게 이러한 우려를 가질 필요도 없겠죠.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프로필


이상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tv.kakao.com/v/414317922


 

남진 나이 및 프로필

남진 지난 3월 4일 밤 10시, 많은 트로트 팬들의 가슴을 두근두근하게 만든 프로그램이 방영을 시작했죠. 바로 트롯신이 떴다! 트롯신이 떴다에는 트로트계의 정말 신들이 출연하는데요. 오빠부대의 원조인 남진,..

doublejlee.tistory.com

 

씨젠 주가 및 전망

씨젠 오늘은 씨젠이라고 하는 기업의 주가와 전망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씨젠이라고 하면 코로나19 창궐 초기 발빠르게 진단키트를 개발하면서 코로나 19의 확산소도를 늦춘 1등공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doublejlee.tistory.com

 

코호트격리 뜻

코호트격리 오늘은 언론에서 계속해서 언급되고 있는 코호트격리라는 단어가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TV를 봐도 SNS를 봐도 온통 코로나 바이러스 이야기뿐입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코..

doublejlee.tistory.com

 

메모리스트 웹툰 줄거리

메모리스트 오늘은~ 금일(3월 10일)로부터 하루 앞둔 3월 11일 첫방이 예정되어 있는 tvN의 드라마 메모리스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메모리스트는 다음의 웹툰 메모리스트를 원작으로 가지고..

jjleerecord.tistory.com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프로필

그 남자의 기억법 오늘은 MBC의 새로운 드라마로 예정되어 있는 그 남자의 기억법과 주연인 여하진 역을 책임질 문가영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MBC의 새로운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현재 방송중..

jjleerecor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