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문세윤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맛있는 녀석들의 김준현과 문세윤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의 김준현과 문세윤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문세윤

맛있는 녀석들

오늘은 조금 사심이 담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제가 평소 밥을 먹거나 시간 여유가 나면 항상 TV로 틀어놓게 되는 맛있는 녀석들에 대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해요! 당연하게도 제일 좋아하는 멤버 김준현과 문세윤을 같이 다루는 건 안 비밀이구요!!ㅋㅋ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문세윤

많은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맛있는 녀석들을 보시면 정말 잘 먹고 맛있게 먹는다는 생각을 많이 하실 거예요. 그리고 응당 그래야 할 것처럼 식사시간이면 맛있는 녀석들을 틀어놓고 밥을 먹게 돼버리죠ㅋㅋㅋ 솔직히 혼자 살고 혼자 밥을 자주 먹는 입장에서 맛있는 녀석들 만큼 좋은 친구는 없는 거 같아요..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문세윤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방송 초기에 여러 황당한 썰들도 돌아다녔어요. 다른 방송은 더 많이 먹은 것처럼 촬영 환경을 조장하고 꾸민다면 이 프로그램은 특이하게 반대로 밑 접시 빼기를 시전 한다는 거였어요ㅋㅋㅋ 말 그대로 보다 조금 먹은 것처럼 보이려고 접시를 숨긴다는 썰이 들렸던 거였어요.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문세윤

정확하게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방송에서는 치키을 6마리만 먹었다고 했는데 제보에 의하면 11마리나 먹었다고 하더라 라는 썰이 돌기 시작한 거예요. 그 소식을 방송에서 유민상이 언급하면서 조작 논란이 생겼다며 전해 큰 웃음을 줬었는데요. 뭔가 논란도 너무 귀엽네요~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문세윤

문세윤

거기에 김준현과 문세윤이 케미는 정말 보기 좋은 거 같아요. 친 동생과 형처럼 티격태격 대면서 혼나기도 하고 개기기도 하고 친 형재를 보는 것 같아서 더 보기 좋은 거 같아요. 그러면서도 서로 챙기는 거까지 너무 보기 좋구요. 유민상과 문세윤의 케미도 정말 보기 좋지만 그래도! 저는 김준현과 문세윤의 케미를 지지합니다!!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문세윤

다시 보기를 너무 많이 돌려봐서 언제 나온 편인지 잘 모르겠지만 사우나 편에서 돈까스는 정말….. 김치찌개에다가 돈가스를 담가먹는 이 배우신 분들.. 거기서 김준현이 한입만에 걸렸는데 그 억울한 표정에다 계속 깐죽대는 문세윤은 진짴ㅋㅋㅋ 싫어하려야 할 수 없는 귀여움인 거 같아요.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문세윤

김준현 문세윤

 

저는 가끔 자기 전이나 운동하면서 보기도 하는데 묘하게 배고파져서 곤히 잠들고 운동효과가 늘어난다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이런 분들이 생각보다 주변에 많더라구요? 그런 분들에게 맛있는 녀석들을 처방합니다!! 너무 배고파져서 별로려나…!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문세윤

근데 친구 중에 한 명은 몬가 건강상 좋아 보이지 않은 상태로 저렇게 과식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불편하다고 하는 의견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문득 생각이 든 게 제발 멤버들 모두가 어디 하나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오래도록 먹방 해먹었으면 좋겠어요ㅠ 그런 걱정의 마음을 담아 조금은 덜 먹는 것도 제안하고픈 마음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