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있지 ITZY 예지 2020 설특집 아육대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ITZY의 예지입니다. ITZY의 예지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ITZY 예지

있지

드디어 설날이 밝았습니다아~ 정말이지 너무 오랫동안 기다려온 터라 이 4일 연휴가 정말 반갑네요ㅠㅠ 평일 3일에다가 주말 2일까지 걸쳐지는 그런 황금연휴는 아니지만 4일이라는 연휴동안 여러가지 힐링을 하면서 보낼 생각을 하니까 벌써부터 신나네요!! 월요일날 아무래도 오래 쉰 만큼 현타가 좀 크게 오겠지만 그건 그때 가서 생각하자구요!ㅎㅎ

 

ITZY 예지

설날이 밝았으니 당연하게도 여러가지 놀거리 들을 고민해 봐야겠죠? 아니 어떤 볼거리들을 즐길지 고민해 봐야겠죠?? 설연휴 특선영화부터 특집예능까지 정말 다양하게 나올텐데 잘 살펴보고 알짜배기로만 골라서 다 봐야겠어요!! 그중에 아육대는 무조건 필수죠!!!

 


ITZY 예지

ITZY

이미 몇일전부터 오늘 5시에 방송될 아육대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커져가고 있는데 MBC는 재방송 까지 포함에서 무려 3일동안 방송이 이어질 거라고 하네요. 이전까지도 보통 재방송을 하긴 했는데 이렇게 많은 시간을 편성한 건 이례적인 일이라 그 인기가 얼마나 큰지 조금은 짐작이 될 것같아요!!

 

ITZY 예지

그중에서도 제일 지금 주목받고 있는 아이돌이라고 하면 에이핑크의 보미와 ITZY의 예지가 아닌가 해요. 팬덤도 팬덤이지만 작년 투구에서 불꽃 경쟁을 벌였던 만큼 기대가 되는 부분인데요. 이미 아육대는 촬영을 모두 마친 상황이라 소식이 조금씩 전해지고 있습니다. 여자 아이돌 그중 투구에 참가했던 한명이 정말 완벽한 자세와 점수로 금메달을 따냈다고 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기존에도 큰 기대를 받고 있던 에이핑크의 보미와 ITZY의 예지 둘중에 아닐까 하는 예상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ITZY 예지

예지

현재 ITZY는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일정은 미니애폴리스, 휴스턴, 워싱턴, 뉴욕등지를 방문하면서 투어를 이어갈 거라고 전했습니다. 정말 전세계에서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K-POP스타들이 정말 자랑스러운 부분인 것 같아요. 다만 이런 세계적인 무대에서 공연을 이어가는 게 팬들입장에서는 너무 안타까울 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우리나라보다는 해외에서의 활동에 중심을 두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비춰지고 있으니까요. 차기 앨범도 아직 소식이 들려오고 있지 않고 있구요.

 


 

ITZY 예지

2020 설특집 아육대

 

아육대를 앞두고 ITZY의 예지를 한번 알아봤는데요. 글로벌하게 이름을 알리고 있는 우리나라의 걸그룹 ITZY 뿐만 아니라 멤버들 개개인까지 우리 한국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아육대에서의 활약도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이구요. 이제 몇시간 후면 방송될 아육대에서 ITZY의 예지와 에이핑크 보미의 승부를 한번 살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