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아육대 연합팀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입니다.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박지훈

설특집으로 편성된 아육대!!! 24일 오후 5시에 방송예정이라고 하는데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서 미치겠어요ㅠㅠ 특히나 이번에 박지훈이랑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가 같은 팀으로 구성되서 e-스포츠 종목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종목은 배틀그라운드가 될거 같은데 작년에 모바일버전으로 했던 것과 다르게 이번에는 pc버전으로 한다고 해요.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한 아이돌 그룹이 참가해서 e-스포츠로 경쟁을 할 텐데요. 어떤 팀이 우승할지 정말 궁금하면서도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가 한팀으로 구성된 연합팀이 어떤 결과를 낼지가 가장 궁금한 건 어쩔 수가 없는 사실ㅎㅎ 그럼 다들 아시겠지만 연합팀을 구성하는 멤버들이 각각 어떤 아이돌들인지 한번 간단하게나마 알아볼게요~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김재환

우선 김재환은 워너원 출신으로 현재는 조작사건으로 인해 워너원이 해체되고 솔로로 가수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해요! 최근에는 여러 드라마의 os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가수로서의 입지를 조금씩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요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에도 참가했어요. 노래이름은 어떤 날엔인데 들으면 아! 이노래구나!! 하고 눈치채실거예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그 다음은 박지훈입니다! 박지훈도 김재환과 마찬가지로 워너원 출신입니다~ 김재환이 워너원 해체 후에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면 박지훈은 또 다르게 배우로서의 활동까지도 이어가고 있어요. 물론 아직 주역의 자리에서 활약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최근 꽃파당에서 고영수역으로 훌륭한 연기를 선보였어요.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하성운

하성운도 마찬가지로 워너원 출신으로 김재환처럼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다만 조금 다른점이 있다면 하성운은 예능활동을 좀더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는 점일거예요. 거기다 박지훈이 출연했던 꽃파담의 OST에 참여했었는데 참 신기한 우연으로 인연이 이어지고 있네요!

 

광고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이대휘

 

오늘 이말 참 많이 쓰게 되네요ㅎㅎ 이대휘도! 똑같이 워너원 출신입니다. 다만 이대휘는 조금 특이하게도 아이돌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습니다. 바로 AB6IX라고 하는 그룹입니다! 2019년에 데뷔해서 2020년도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도 수상을 했는데 조작으로 무산된 가수의 꿈이 이렇게 나마 마무리되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어요ㅠㅠ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아육대

 

이처럼 정말 멋진 아이돌이 출연하는 아육대는 매 명절때마다 가장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이 아닐 수 없는데요. 항상 많은 논란으로 인해서 않좋게 마무리 됐었죠이번에는 다치지 않고 마음도 건강하게 마무리되는 아육대였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