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이태원클라쓰 1월 31일 첫방송

이태원클라쓰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은 셀럽이 아닌 드라마를 기록할 건데요! 바로 이태원클라쓰입니다. 이태원클라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이태원클라쓰

이태원클라쓰

다음의 최고 인기 작품 이태원클라쓰가 JTBC의 금토드라마로 찾아온다고 합니다!! 다음 웹툰의 최고라고 칭해지는 몇몇 작품들이 있죠. 트레이스나 미생 같은 인기 웹툰들이 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이태원클라쓰를 정말 재밌게 봐서 최고…. 는 아니지만…! 정말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최고는 미생이라고 생각해서ㅎㅎ

 

이태원클라쓰

요즘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하거나 영화화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래도 여러 작품들이 흥행에 성공해서 그런 것 같아요. 은밀하게 위대하게나 미생, 치즈인더 트랩 등등 정말 많은 작품이 성공했잖아요. 솔직히 흥행이 어느 정도 보장될 수밖에 없는 게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작품이라면 마케팅 측면도 수월할 것이고 거기다 이미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스토리인 만큼 서사 측면에서 실패를 할 확률도 낮을 테니까요!!

 


이태원클라쓰

이태원클라쓰

이태원클라쓰는 금요일과 토요일 1 31 10 50분에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JTBC의 새로운 금토드라마로 찾아오게 될 이태원클라쓰가 정말 기대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새로운 고등학교로 전학 간 박새로이는 그곳에서 왕처럼 군림하던 장근원과 그리고 그 가족들과 오랜 시간 동안 악연을 이어가게 돼요.

 

이태원클라쓰

물론 철저하게 피해자의 입장으로 장가와 얽히게 되는데 물론 첫 만남은 박새로이의 선빵에서 시작했지만요ㅎ; 근데 이유는 있었다구요?! 자기가 왕 이래니 뭐래니 하면서 학우들을 괴롭히는 학폭의 가해자는 솔직히 당해도 싸지 않습니까?!?!

 

이태원클라쓰

근데 그 후로 박새로이는 퇴학을 당하고 아버지가 장근원한테 뺑소니를 당한다거나 그럼에도 어떤 처벌도 받지 않는다거나 결국 직적 복수하려다가 살인미수죄가 생겨 경찰이 되겠다는 꿈도 잃어버리게 된다거나 정말 안타까운 모습의 연출이었어요.

 


사진(문단 앞마다 3장씩)

이태원클라쓰

이태원클라쓰

결국 박새로이는 이태원에서도 요식업계로 왕처럼 군림하고 뭐라도 되는 마냥 누리면서 착취하면서 살고 있는 장가를 무너뜨리겠다는 일념 하에 단밤이라고 하는 호프집을 운영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고용하게 된 매니저 조이서, 장가의 실장으로 일하고 있는 옛 첫사랑 오수아정말 이걸 드라마로 볼 생각을 하니까 정말 기대되요오~~~

 

이태원클라쓰

배우들은 또 어디서 그렇게 찰떡같이 잘 구해왔는지 정말 잘 어울리지 않나요?! 열정과 패기로 뒤 안 보고 달려드는 박새로이 역으로 박서준이나 천재 소시오패스 조이서 역으로 김다미라던가 너무 잘 어울리는 배우들만 캐스팅한 것 같아요!! 어른 빨리 방송했으면 좋겠어요! 배우들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활용해주세요!!

 

박서준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주연

오늘은 박서준과 김다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박서준과 김다미가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박서준 1월 31일 첫방송을 예정으로 큰..

dynamicjl.tistory.com

 

권나라 이태원클라쓰 출연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 이번 이태원클라쓰에 출연하게 된 권나라입니다. 권나라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

jjleerecor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