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김희철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김희철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미우새에 새로이 합류한 음문석입니다. 음문석에게 궁금증이 생기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김희철

미운 우리 새끼

최근에 미운 우리 새끼의 새로이 합류하면서 큰 이슈가 됐던 음문석! 만약 2013년도에 방송했던 댄싱9을 재밌게 보셨던 분들이라면 크럼핑 댄서 음문석을 알고 계실 텐데 그 이후로는 가수 겸 배우로도 활동하면서 자신의 영역을 조금씩 확대해 나갔어요. 그렇게 보더라도 차암 오래 걸렸네요… 고생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김희철

그래서 오늘은 음문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정확히는 미운 우리 새끼의 새로운 출연자들을 소개하고 싶어요! 이번에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롭게 합류한 음문석과 김희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음문석과는 조금은 다르게 이슈를 일으키는 김희철아휴 우리 모모ㅠㅠ 새로운 도둑놈으로 떡상중이더랬죠.ㅋㅋㅋ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김희철

음문석

음문석 프로필을 보니까 가수 겸 배우라고 돼있어서 조금 놀랐는데 배우 활동하는 것만 알고 있었거든요. 가수활동도 하고 있는지는 몰랐네요. 대싱9에서 정말 파워풀한 크럼핑을 추던 댄서여서 뭔가 가수의 이미지가 선뜻 떠오르지 않았던 거 같아요. 왠지 댄스 무대나 대회를 휩쓸고 다녔을 것 같은 이미지라..;;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김희철

음문석이 배우 활동을 했다는 건 드라마를 즐겨 보시는 분들이라면 얼핏 알고 계셨을 거예요. 아니 누군지는 몰라도 얼굴은 한 번쯤 보셨을 거예요. 바로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의 장룡역으로 나와 장발 컷과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정말 인상 깊은 연기를 했었거든요.ㅋㅋㅋㅋ 이때의 장발이 묘하게 어울려서 웃음이 나왔었는데 다시 봐도 실실 웃음이 나오네요.ㅋㅋ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김희철

그런 음문석이 미운 우리 새끼의 새로운 아들로서 합류해 보여줄 모습들은 기대가 되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이미 댄싱9에서도 활약하면서 예능감을 여기저기 뽐내고 다녔던지라 미운 우리 새끼에서의 활약이 믿음직스럽게 다가오는 면도 있네요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김희철

김희철

김희철…하아…우리 모모를 ㅂㄷㅂㄷ 안 그래도 조금은 밉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김희철이라 더욱 분노가 차오르네요.. 김희철이 아는 형님에서 활약할 때마다 느꼈던 거지만 개그 방식이 자신을 희생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을 희생시키는 느낌이라 비호감으로 다가오는 것도 있었거든요. 갑자기 딴소리지만 그런 면에서 장도연이 정말 참된 개그맨인 거 같아요ㅎ 화이팅!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김희철

무튼 그렇게 미운 우리 새끼에 합류한, 아니 정확하게 말하면 이미 미운 우리 새끼의 식구로서 활약하고 있었는데그냥 이 답답함을 담고 싶었어요이미 예전부터, 주간 아이돌 MC로 김희철이 활약하던 시기부터도 계속해서 모모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 왔는데 알고 보니 팬심이 아니라 시꺼먼 속내였던 것이 더랬죠ㅠㅠ 네.. 모 김희철은 그냥 모모 힘들게만 안 했으면 좋겠어요. 음문석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