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레드벨벳 조이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레드벨벳 조이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레드벨벳의 조이입니다. 조이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레드벨벳 조이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조이

핸섬 타이거즈를 보다 보니 매니저로 조이가 출연하더라구요. 레드벨벳이 예능 활동을 그리 활발하게 하지는 않는 편이라 정말 반갑기도 하고 홍일점으로 매주 조이를 볼 수 있다는 게 즐겁기도 하구요. 레드벨벳의 조이를 물론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번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살펴보려고 해요.

 

레드벨벳 조이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레드벨벳,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예능 활동이 그리 활발하지 않은 걸그룹이예요. 그나마 예능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멤버가 있다고 하면 그게 바로 조이입니다. 매번 예능에 출연할 때면 이쁨은 물론이고 예능감마저 뿜뿜해주죠. 그러면서도 동시에 무대에서는 멋진 레드벨벳의 조이로 돌아가구요.

 


레드벨벳 조이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레드벨벳

레드벨벳이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악적 방향을 추구하는 걸그룹이라는 건 다들 알고 계실거예요. 사랑스럽지만 조금은 앞서가고 있는 그런 노래를 발표하잖아요. 짐살라빔이나 음파음파같은 음악만 봐도ㅋㅋㅋ 처음 들을 때는 정말 당황스러우면서도 듣다 보면 은근히 중독되는 그런 노래들이잖아요.

 

레드벨벳 조이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최근에는 싸이코라는 앨범을 발표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번노래는 좀 듣자마자 이건 재생목록에 추가해야 해!’라는 느낌을 오래간만에 받았어요. 아이스크림을 제일 좋아했던 터라 그다음 앨범들이 취향이 조금 맞지 않아서 걸러왔던 걸 보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아 하나 있었네요. 빨간맛!! 이노래는 정말 달달 외울 정도로 들어서 지금은 재생목록에서 찾아볼수가 없네요ㅎㅎ

 


레드벨벳 조이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레드벨벳 조이

그럼 이제는 조이를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볼게요! 1996년 생으로 올해 만 23세가 되고 2014년에 레드벨벳으로 데뷔를 했으니까 올해로7년 차 가수가 됐네요!? 그럼 처음에 데뷔했을 때는 중고등학생이었던 건가요

 

레드벨벳 조이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레드벨벳으로 데뷔하기 전 연습생일 때부터 조이는 특이한 별명을 가지고 있었어요. 바로 웃지 않는 시크녀였는데..흐음… 지금의 이미지랑은 전혀 상반되네요. 지금은 정말 이쁘게 잘 웃고 농담도 잘하고 귀여운 성격인데 이때를 그렇지 않았나 봐요. 2012년에 SM오디션을 합격하고서 2 6개월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는데  이당시에 트레이닝을 열심히 했다고 해요!

 


레드벨벳 조이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핸섬 타이거즈

 

레드벨벳의 조이가 매니저로 출연하는 게 반갑기도 하면서 조금은 아쉽기도 해요. 아무래도 핸섬 타이거즈 같은 프로그램은 이미 시작 당시부터 다큐같은 방향으로 정체성을 두겠다고 밝혔던 터라 남자 출연자들 중심으로 방송이 이뤄질 텐데… 당연하게도 조이의 역할과 분량은 줄어들 수밖에 없겠죠.ㅠㅠ 물론 다른 출연자들도 좋지만 조이의 비중이 줄어든다는 건 조금 슬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