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 출연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 출연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크리샤 츄입니다. 크리샤 츄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 출연

크리샤 츄

지난 15일날 웹드라마 귀신과 산다 제작발표 회에 참석했던 크리샤 츄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과거 성형으로 인해서 큰 논란이 되기도 했던 가수 크리샤 츄는 얼굴이 달라진 이유는 림프부종 때문인 것으로 밝혀 억울함을 호소하며 큰 이슈가 되었던 가수예요!!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 출연

1998 12 20일 생으로 2017년 싱글 앨범 Trouble을 통해서 데뷔한 가수인데요. 2017SBS에서 방송했던 K팝 스타 시즌 6의 준우승자입니다! 당연하게도 그 경력만큼이나 노래실력은 장담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것은 물론이고 미모도 훌륭해 큰 관심을 받았던 가수입니다.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 출연

그런 그녀가 이번에 귀신과 산다 제작발표에 참석한 건 연기 행보를 가겠다는 이야기이기에 궁금증과 의외성을 비추기도 했죠.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 출연

귀신과 산다

올해 1 15일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제작발표회를 가졌던 귀신과 산다는 전생에 잘못을 저지른 후 이승을 떠돌게 된 귀신들이 어떠한 대가를 치르고 환생의 기회를 얻게 된다는 스토리를 가진 작품으로 크리샤 츄는 극 중에서 대기업 총수의 외손녀인 연수지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해요.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 출연

연기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만큼 기대감도 물론 그녀가 느낄 부담감도 능히 짐작되는 부분인데요. 꼭 그 부담감을 이겨내고 노래실력만큼이나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제작발표회에서 크리샤 츄는 가수로서의 습관 때문에 연기 중에 카메라를 바라보게 돼서 곤혹스러운 상황이 많았다고 밝혔는데 잘 이겨내고 무사히 작품을 마무리했으면 좋겠어요!!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 출연

크리샤 츄

크리샤 츄라는 이름이 조금 낯설어서 찾아보니까 필리핀 세부에서 태어나 2살 때는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성장기를 가졌다고 해요. 그러니 필리핀과 미국의 국적을 모두 가지고 있는 이중국적자, 혹은 복수 국적자인 것이죠. 그래서 이름이 그랬구나 라는 생각도 드네요.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 출연

원래는 같은 소속사의 김민주와 함께 소녀 레시피라는 걸그룹으로 준비를 하다가 무산되는 바람에 지금은 가수 겸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아무래도 크리샤 츄가 속해있는 얼반웍스라고 하는 소속사가 배우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소속사여서 그런 것 같아요.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 출연

포스팅을 하다 보니까 문득 손연재를 닮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렇게 생각해보고 크리샤 츄를 보니까 정말로 닮았더라구요?! 거기에 웃는 모습도 활짝 웃게 되면 입모양이 하트 모양이 돼서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작품 활동에서도 그 사랑스러움이 어김없이 발휘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