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권나라 이태원클라쓰 출연

권나라 이태원클라쓰 출연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 이번 이태원클라쓰에 출연하게 된 권나라입니다. 권나라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권나라 이태원클라쓰 출연

권나라

1 31! 첫방송이 예정되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이태원클라쓰!! 인기의 웹툰 작품을 원작으로 해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런 이태원클라쓰에 오수아 역으로 연기하게 될 권나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태원클라쓰의 다른 정보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활용해 주세요!!

 

박서준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주연

오늘은 박서준과 김다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박서준과 김다미가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박서준 1월 31일 첫방송을 예정으로 큰..

dynamicjl.tistory.com

 

이태원클라쓰 1월 31일 첫방송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은 셀럽이 아닌 드라마를 기록할 건데요! 바로 이태원클라쓰입니다. 이태원클라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jjleerecord.tistory.com

권나라 이태원클라쓰 출연

이태원클라쓰에서 오수아 역으로 연기하게 된 배우 권나라는 뭔가 이름이 익숙하죠?! 바로 예전 헬로비너스의 멤버로서 활약했던 나라가 바로 그녀입니다! 헬로비너스가 해체된 걸로 알고 있는데 그 후에 뭐하는지 정말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이태원클라쓰에 권나라가 출연한다고 했을 때 혹시나 했는다 바로 그 나라더라구요!! 다른 멤버들은 뭐 하고 있을지도 근황이 궁금해지네요ㅠㅠ

 


권나라 이태원클라쓰 출연

이태원클라쓰

권나라는 헬로비너스에서도 비주얼을 담당했더만큼 그 미모는 사실 따져볼 필요도 없이 배우로서 전혀 손색이 없죠. 팬들 사이에서는 탈 아이돌급이라는 평을 들어왔다고 해요. 2019 5월경 헬로비너스로서 활동하던 소속사 판타지오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되고 A-MAN 프로젝트라는 소속사로 이적하면서 배우로 전향했다고 해요!

 

권나라 이태원클라쓰 출연

나라는 미모로도 유명하지만 정말 말도 안 되는 비율을 가지고 있기로 유명하죠. 슬렌더 체형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마르면서도 늘씬하고 얼굴은 작으면서 다리는 길기까지해서 서양 모델 같다는 이야기가 많이 거론되어 왔어요. 172에 몸무게가 50kg이라고 하니 정말 말할 필요 없이 완벽한 몸매라고 할 수 있겠죠;;

 


권나라 이태원클라쓰 출연

권나라

사실 연기 생활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예요. 닥터 프리즈너에서 한소금 역을 소화하기도 했었죠. 근데 이 드라마는 분위기가 너무 무서워서 뭔가 안 어울리는 느낌이 있네요권나라 이미지를 생각해보면 여기서 맨날 당하기만 했을 거 같애ㅠㅠ 그래도 연기면에서도 훌륭한 모습을 보여줘서 이번 이태원클라쓰에서 오수아 역으로 호평을 받고 있어요!

 

권나라 이태원클라쓰 출연

91 3 31일 생으로 올해 28살이 된다고 하는데 정말외모만 봐서는 그 나이가 전혀 짐작도 가지 않는 외모네요. 그 비현실적인 몸매와 외모 때문에 팬덤은 물론이며 그 사진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원래는 엄청 잔망스러운 성격으로 헬로비너스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았었어요. 근데 이제는 배우 포스까지 뽐내고 있으니 이제 정말 완연한 배우의 느낌이 물씬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