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기록실

응답하라1988 시리즈 다시보기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

응답하라1988

안녕하세요~오늘은 응답하라 시리즈 중에서 재일 재미있게 본 응답하라 1988에 대해 얘기해 보려 해요😊다들 응답하라 시리즈 놓치지 않고 응답하라1997, 응답하라1994, 응답하라1988 다 보셨나요? 저는 물론 다봤구요ㅎㅎ 요즘에는 응답하라1988 시리즈 다시보기 풀로 돌리고 있어요;; 드라마 너무 재밌어요..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루종일 드라마보기 잼~~ 빨래개기, 설겆이하기, 청소 등등 집안일 하면서 시간가는줄 모르면서 드라마보던 엄마의 마음이 이해가 잘 된달까요 ㅎㅎ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

응답하라 시리즈

사랑의 불시착, 블랙독 등등 요즘 드라마 볼거를 이미 다 봐버려서 뭘 봐야하지 고민하다가 결국엔 응답하라 시리즈 다시보기.. 최근에는 응답하라 시리즈 중 쌍문동을 배경으로 한 응답하라1988을 티빙으로 다시보기 하고 있어요~ 시리즈물이라 1988다보면 응답하라1997보면 되고~그것도 다보면 응답하라 1994보면되고~~어느 시리즈 하나 재미와 반전요소, 시대나 가정적인 면에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들 다 놓치고 있는 것이 없어서 가끔은 엄청 웃다가 또 가끔은 눈물 찔끔 흘리면서도 정주행 돌리기 딱 좋아요~~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시리즈 진짜 다른 드라마들이 범접할 수 없는 그 특유의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엄마아빠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소재와 가족간의 정을 보여주는 스토리로 공감과 감동에 있어서 임팩트가 느껴진 드라마랄까요~~부모님뿐만 아니라 저희 같은 자녀들도 학교나 친구관계, 짝사랑 이야기들 등 공감되는 것들이 되게 많았고, 남편찾기 같은 궁금증을 유발하는 요소로 너무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입니다~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

응답하라 시리즈

응답하라 시리즈에는 숨겨진 재미도 많지만 그 중 묘미는 아무래도 성동일, 이일화 부부의 개딸들 아닐까요??ㅋㅋㅋㅋㅋ하나같이 톡!톡! 튀죠 사실 톡톡 튄다는 말로 다 표현하지 못할 만큼 매력넘치고 개성있는 캐릭터들이었죠! 이 딸들의 남편찾기가 궁극적인 목표로 저도 한명의 시청자로써 열심히 추리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

응답하라1988

특히 응답하라1988에서는 덕선이의 남편으로 택이(박보검)를 응원한 어남택, 정환이(류준열)를 응원한 어남류가 치열한 경쟁을 벌였잖아요??!! 제 친구들 사이에서도 어남류파, 어남택파가 나뉘어서 한창 열띤 토론을 벌였답니다;; 저는 어남류였는데..택이가 덕선이의 남편이 되었더라고요ㅎㅎ괜히 아쉽더라고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드라마가 끝난 후 혜리와 류준열의 열애설이 뜨고 나니 어남류, 어남택 모두 맞는 말이었더라고요. 덕선이 남편은 택이, 혜리남자친구는 류준열ㅎㅎ…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

응답하라 시리즈

아무튼 응답하라 시리즈 너무너무 재미있게 봐서 아직까지도 다시보기로 계속 보고 있는데요~ 다른 시리즈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다시 만들어만 주시면 1997, 1994, 1988에 이어서 본방사수는 물론 다시보기 정주행까지 자신있답니다ㅎㅎ 응답하라 제작진 여러분 듣고계신가요?ㅎㅎ 전국에계시는 여러 응답하라 시리즈 팬분들과 제가 원하고 있다고요!!ㅎㅎ 네 이렇게 응답하라 시리즈에 대한 팬심 가~득 보여드린 오늘의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