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개리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아들과 함께 복귀

개리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아들과 함께 복귀, JJ.Lee의 기록실, 셀럽 기록실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과거 런닝맨의 멤버로 큰 활약을 했었으며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복귀소식을 전해온 개리입니다. 개리의 최근 근황에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개리

개리정말 안타까우면서도 의문이고 그리운 이름이죠. 옛날부터 리쌍의 팬이었고 리쌍의 길과 개리가 예능에 출연한다고 했을 때 정말 잘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걱정도 했었는데, 길의 음주운전과 개리의 갑작스러운 하차와 결혼

 

둘 다 어떤 사정이 있겠지만 그 실수들로 인해서 앞으로 예능에서 둘의 모습을 볼 수 없다는 생각에 배신감도 느꼈었어요.

 

근데 몇 일전 뉴스기사를 통해서 개리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새식구로 아들과 함께 복귀할거라는 소식이 들려왔어요. 정말 어떻게 반응 해야할지 애매한 소식이라.

 

심지어 개리의 경우에는 네티즌의 반응이 반으로 갈릴 수 밖에 없는게 하차는 물론이고 결혼까지 어떤 사정에 의해 그랬겠지만 그런 이유에 대해 주변에 누구한테도 알리지 않았기에 질타를 받아야만 했죠.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복귀하는 개리에 대한 반응은 정확하게 두가지로 나뉘고 있어요. 너무 반갑다는 반응과 이건 좀 그렇지 않나 하는 반응이 바로 그것인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제작진은 이미 예전부터 개리의 섭외를 진행해왔다고 소식을 전했는데 아들과 아내, 그리고 자신의 집을 공개하는 것이 꺼려졌기에 오랫동안 고민해왔다고 해요.

 

어찌됐든 개리의 복귀소식은 반가울 수밖에 없네요. 런닝맨에서 보여줬던 개리의 활약들은 정말이지 미워할 수 없는 것들이었거든요. 아직도 예능에서 볼 수 있었던 최고의 커플은 월요커플이었다고 생각하는지라

 

물론 월요커플은 이제 존재할 수 없겠지만 그래도 개리의 예능감을, 아니 오히려 더 새로운 면모를 볼 수 있다는 건 반가운 건 사실이죠


개리 아들

하지만 개리가 결혼을 진행하면서 관련 소식을 주변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았다는 점이나 방송을 접었던 어떤 이유에 대한 설명이 분명하게 이번 기회를 통해 팬들에게 전달 되어야 겠죠.

 

근데 솔직히 그에 대한 설명을 하고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을 결정한 것도 있을 것 같아요. 문희준과 소율 부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과거의 아픔과 고생을 공유했 듯이 말이예요.

 

동시에 개리의 아들이 어떤 귀여움을 뿜뿜할지도 솔직히 궁금하구요ㅋㅋㅋ 개리가 예능에서 보여줬던 모습들이 솔직히 저는 귀여웠었거든요.

 

그 밉지 않은 능청스러움이나 순박한 느낌은 정말 보기 좋았는데, 가정을 위해 방송과 주변 지인을 등진 개리라면 자신의 아들에게 정말 많은 애정을 쏟았을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당연히도 그만큼 붕어빵이겠죠?! 현재 26개월인 개리의 아들 강하오의 귀여움은 당연히 기대해도 되는 부분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