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권나라 나이 프로필

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

권나라

최근 JTBC가 tvN의 사랑의 불시착이 만들어 낸 현 최고 드라마라고 하는 타이틀에 도전하고자 방송을 시작한 이태원클라쓰! 그 행보는 나름 순조로운 분위기를 가져가고 있어요. 첫날 기록한 5%대의 시청률은 현재 11%까지 올라가면서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드라마인데요. 아무래도 이런 행보에 웹툰 원작이라고 하는 특성도 크게 작용했지만 열연으로 팬을 모으고 있는 배우들의 역량이 정말 크게 작용했으리라 생각해요. 그만큼 주연 배우들의 연기가 빛나고 있으니까요ㅎ 그 중에서도 그 미모때문에라도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오수아를 연기하고 있는 권나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

권나라 나이

권나라는 1991년 3월 13일 인천광역시에서 태어나 올해로 만 28세가 되는 배우입니다. 아무래도 이전까지 권나라라고 하는 배우에 대해서 가수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맞습니다! 권나라는 2012년도 5월에 데뷔한 헬로비너스라고 하는 그룹의 멤버였어요. 당시 그룹내에서 서브보컬과 비주얼을 담당했었는데 팬들로부터 헬로비너스의 비주얼 간판이자 탈 아이돌급의 외모라는 평을 많이 들었다고 해요. 하지만 2019년 5월, 8년이 지나고 아쉬움을 뒤로한 채 판타지오와의 전속 계약을 만료하며 배우로 전업을 하기로 결정합니다.

 


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

권나라

배우 권나라는 외모도 외모지만 동시에 그 비율로 인해서 수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170cm가 넘는 장신에 작은 머리, 거기다 늘씬한 슬렌더 체형이 어우러져 8등신을 훌쩍 넘기는 신체비율을 가지고 있는데요. 권나라를 직접 본 팬들은 서양 모델들에게서나 느낄 수 있었던 경외감을 권나라로 부터 느낄 수 있었다고 하니 그 비율고 그 외모가 정말 역대급이라 평가받을 만 한 것 같아요. 권나라와 관련한 영상이나 사진만 봐도 목이 길고 키는 큰데 얼굴이 작아서 어마어마한 시너지를 내곤 하죠. 그래서인지 남녀 나눔없이 팬층이 형성되어 있다고 해요.


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

권나라 나이

한때 이 늘씬한 몸매때문에 논란이 일기도 했어요. 프로필 상 권나라의 키는 172cm인데 프로필상 키를 줄인 게 아니냐는 거였어요. 그리고 이 논란을 의식해서인지 아는형님에 출연했던 권나라는 실제 키가 어떻게 되냐는 강호동의 질문에 권나라 본인은 170cm로 줄여서 대답한적도 있었는데, 결국 스스로 172cm라는 것을 밝히면서 비율때문에 그럴 것이라며 논란은 정리되죠…애초에 이걸로 논란이 된다는 것도 참…

 


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

권나라

권나라가 가수활동을 하고 있던 당신 팬들은 한결같이 권나라가 아이돌만 하기에는 아까운 외모라고 흔히 평가를 했습니다. ‘아이돌들 외모는 뛰어나면 안돼냐?’라고 반발들은 좀 있었지만 그래도! 일반적으로 배우를 했어야 했다면 평들이 많았어요. 뭔가 비주얼이 기품있으면서도 세련된 인상이라 그런 평들이 나오는 것 같아요. 그 일례로 예전 MBC의 능력자들 설특집에 한복을 차려입고 나왔었는데 완전 종갓집 맏며느리 상이라며 평가를 받기도 했었죠.


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

권나라 나이

배우 권나라를 외모로만 봤을 때는 정말 차가우면서도 까칠한 이미지가 강하게 풍기는데 실제로는 순둥이에 허당인 걸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팬 싸인회에서 권나라를 직접 대면한 팬들 중 일부가 그런 권나라를 보고 그 외모 그렇게 쓸거면 나나 달라며 농담을 건내기도 했어요. 그래서인지 가수 활동 당시 그룹내에서 외모와는 다르게 개그와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기도 했어요. 팬들은 그런 권나라를 보면서 그런 순둥한 성격이 권나라의 진짜 매력이라고 평가를 하곤 했어요.

 


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
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
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권나라 나이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