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방탄소년단 컴백 블랙스완

방탄소년단 컴백 블랙스완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방탄소년단입니다. 방탄소년단 컴백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방탄소년단 컴백 블랙스완

방탄소년단

지난 17일 방탄소년단이 드디어!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의 선 공개 곡과 아트 필름을 공개했습니다~ 이미 지난 10일 컴백 일정에 대해 예고를 한 적이 있는 터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요!

 

방탄소년단 컴백 블랙스완

17일 공개한4집 앨범의 선공개곡 블랙스완은 역시나…! 공개 하고 며칠 되지 않았음에도 93개국의 아이튠즈 1위에 등극하면서 그 저력을 뽐내고 있어요. 크으~ 국뽕이 차오르네요ㅋㅋ 공개된 블랙스완의 뮤비와 노래는 그 제목처럼 예술적인 면모를 잘 보여줬는데요.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예술가로서의 자전적이면서도 자조적인 고백을 아주 잘 표현했다는 평가가 내려지고 있어요!!

 


방탄소년단 컴백 블랙스완

방탄소년단 컴백

블랙스완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방탄소년단이 성장해 가면서 어쩔 수 없이 마주해야 했던 빛과 어둠에 대한 제대로 된 직면을 잘 표현한 것 같았어요. 블랙스완 즉 흑조의 어떤 의미는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 직접적으로 우리 눈앞에 펼쳐지는 것을 말합니다. 서사까지 완벽하네요

 

방탄소년단 컴백 블랙스완

블랙스완 뮤비를 통해서 볼 수 있었던 방탄소년단의 안무는 마치 무용가를 보는 것 같았어요. 어두운 배경을 바탕으로 슬로베니아 현대 무용팀 MN댄스 컴퍼니와 함께 펼친 퍼포먼스는 정말 예술가의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기대와 함께 성장해나가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방탄소년단 컴백 블랙스완

더불어 얼마 전에 전해진 뷔의 선행까지 겹쳐져 저말 한국의 아이돌로서 자랑스러울 수밖에 없네요ㅠㅠ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이태원 클라쓰 OST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뷔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방탄소년단의 뷔가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길 바란다. 방탄소년단 최근 방탄소년단의 컴백소식도..

dynamicjl.tistory.com

특히나 한국같은 경우는 아이돌이나 가수, 그리고 배우까지도 엄한 잣대를 세워서 많은 희생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이런 소식을 듣고 있자면 그런 문화에 대해 어쩔 수 없는 자랑스러움이 따라올 수 밖에 없네요.

 


방탄소년단 컴백 블랙스완

블랙스완

선공개 곡으로 먼저 볼 수 있었던 블랙스완의 완성도만큼이나 추후에 차례로 공개될 정규 4집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7의 곡들에 대한 기대도 점점 커져가고 있어요. 방탄소년단 측은 콘텐츠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공개방식이라 판단했다며 4단계에 걸쳐진 일정으로 순차적인 컴백을 밝혔는데요. 그저 공개될 앨범들에 대한 기대가 클 뿐이네요ㅎ

 

방탄소년단 컴백 블랙스완

현재 방탄소년단의 선공개곡 블랙스완에 대해서만 공개되었을 뿐인데 현재 정규 4집 앨범 맵 ㅗ브 더 소울 7의 선주문량은 342만 장을 돌파했다고 해요ㄷㄷ;; 세계에서 K-pop을 대표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인 만큼 그 행보는 정말 말도 안 되는 사건의 연속을 보여주고 있어요. 아직 1 달이라는 시간을 두고 차례로 공개될 방탄소년단의 앨범을 기대하며 차분히 기다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