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핸섬 타이거즈 감독 서장훈

핸섬 타이거즈 감독 서장훈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서장훈입니다. 핸섬 타이거즈 감독으로 출연하게 된 서장훈에게 관심이 있으신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핸섬 타이거즈 감독 서장훈

핸섬 타이거즈

금요일 저녁 SBS 예능으로 새로이 선보인 핸섬타이거즈를 다들 보셨나요?! 1 10일 첫방송이었는데 이미 첫방송부터 큰 이슈를 몰고 있죠! 아무래도 멤버들이 한 몫을 한 거 같아요. 서장훈을 감독으로 매니저 조이, 선수로 이상윤, 서지석, 김승현, 줄리엔 강, 쇼리, 강경준, 문수인, 이태선핸섬타이거즈 맞네요!! 아닌 사람ㄷ

 

핸섬 타이거즈 감독 서장훈

그중에서도 서장훈이 감독으로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한다는 건 정말 잘어울리면서도 파격적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왜냐면 서장훈 같은 경우 이미 농구선수로서 큰 네이밍을 가지고 있는 선수임에는 분명해서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감독이라는 건, 그리고 그 외의 멤버를 봤을 때 서장훈이 메인 MC로서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거라는 거잖아요?! 그부분이 의외였어요.

 


핸섬 타이거즈 감독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을 생각해보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건 아무래도 무한도전에 처음 등장했을 당시의 어수룩하면서도 체면을 아직 벗어던지지 못한 모습들일 것 같아요ㅋㅋㅋ 어색한 포지션과 어색한 행동들 그리고 예능답지 않은 딱딱함을 가졌는데 그런 서장훈을 어떻게 해서든 개그의 구렁텅이로 빠트리고자 한 멤버들의 모습이 미스매칭되서 너무 재미있었거든요.

 

핸섬 타이거즈 감독 서장훈

그당시의 서장훈은 계속해서 예능에 잠시 출연하게된 운동선수일뿐 절대 예능인, 방송인은 아니다라며 이상한 포지션을 잡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어떤 방송인이 된 운동선수들에 대한 편견을 가지고 있던 것으로 생각이 되요 그러고선 지금은 열심히 예능 생활을 이어가고 있죠.ㅋㅋㅋ 이부분도 서장훈을 살펴보는 하나의 웃음포인트일 것 같네요.

 


핸섬 타이거즈 감독 서장훈

핸섬 타이거즈

서장훈의 진두지휘 아래 농구를 하게될 핸섬 타이거즈는 예능보다는 다큐에 가까운 정체성을 가지게 될것이라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는데요. 아무래도 농구예능을 계속해서 거절해 왔던 서장훈이 이번 핸섬타이거즈에 참여하게 된 것은 이때문이 아니었을까요?

 

핸섬 타이거즈 감독 서장훈

첫방송을 통해 선버인 핸섬타이거즈 1회는 전체적으로 멤버들을 소개하는 데에 힘을 썼어요. 핸섬 타이거즈 멤버들을 아마추어 대회에 참여시켜서 각각의 역량을 파악하고자 중심을 뒀죠. 제목이 핸섬타이거즈인 만큼 정말 눈이 즐거울 수밖에 없더라구요. 어딜봐도 잘생겼으니너무 좋아ㅋㅋㅋ

 

핸섬 타이거즈 감독 서장훈

앞으로는 핸섬타이거즈의 멤버들을 한명한명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러니 핸섬 타이거즈 방송을 재밌게 보시면서 각 멤버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궁금하시다면 다시한번 저의 블로그롤 찾아와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