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황제성 아내 박초은 아들 나혼자 산다 출연

황제성 아내 박초은 아들 나혼자 산다 출연, JJ.Lee의 기록실, 셀럽 기록실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황제성입니다. 황제성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황제성

오늘 방송이 예정되어있는 MBC간판 예능에 황제성과 황제성 아내 박초은, 그리고 황제성 아들이 등장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해 들었어요!

 

코빅에서 정말 미친 활약을 보여주는 황제성이 과연 나혼자 산다에서는 아내, 아들과 함께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예요ㅋㅋ 거기에 더불어 베이비시터로 변신한 성훈까지..! 일단 눈이 즐거운 건 확정이네요ㅎ

 

나혼자 산다에 왠 뜬금없이 황제성 부부가 나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 아무래도 황제성과 평소 지인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성훈이 황제성 부부의 육아를 도와주는 계획을 세웠기 때문이예요.

 

예고편을 통해서는 아기 때문에 마치 로봇처럼 변해서 삐걱거리는 성훈의 모습이 정말 귀여웠는데 벌써부터 케미가 기대되네요.


나혼자 산다

사실 황제성을 코빅에서 볼 때야 그 개그감이 워낙 믿음직스러워서 믿고 보게 되지만 솔직히 일반 예능에서 황제성의 존재감이 그리 크지 않아서 평소에 큰 관심이 없었거든요..

근데 또 전혀 관심이 없었던 건 아니고 코빅에서 황제성을 볼 때마다 장도연이나 박나래, 그리고 양세형과 양세찬처럼 코빅 밖에서도 그 미친 모습들을 보여준다면 충분히 큰 웃음을 주지 않겠냐는 생각을 해보긴 했어요.

 

그래서인지 조금 황제성의 나혼자 산다 출연이 나름 반갑기도 하네요. ㅋㅋㅋ 거기에 기대감도 점점 늘어날 수 밖에 없는 게 예고편을 통해서 볼 수 있었던 황제성의 입담이나 성훈과의 케미

 

그리고 아기의 귀여움에 고생하는 성훈의 모습까지, 그리고 뭔지 모를 선물에 돌고래 비명을 지르는 황제성 부부까지 정말궁금하지 않으면 사람인가요..?


사진(문단 앞마다 3장씩)

황제성 아내

이번에야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게 됐지만 황제성은 2015년도에 MBC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야를 통해서 만난 공채 코미디언 동기 박초은이랑 결혼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박초은을 그냥 개그우먼정도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니 개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여러 작품의 조연으로 많이 참여했더라구요?!

 

야왕에서 김비서역이라던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일이라는 추석특집 드라마에서 미진역으로 출연했다던지 생각보다 연기생활을 많이 했더라구요! 사진을 보니까 알겠네요.. 애초에 한미모 하는 개그우먼으로 유명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황제성 아들

 

황제성이 아내 박초은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건 나혼자 산다가 처음은 아니라고 하해요. 플레이어에 황제성 부부가 출연해서 활약하기도 했는데

 

때 황제성 아내 박초은의 입담은 정말이지ㅋㅋㅋㅋ 거기에 예고편을 통해서 살짝 공개된 황제성의 아들은 정말 귀염뽀짝 그자체!!!! 어서 오늘 저녁이 됐으면 좋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