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기록실

나혼자 산다 박나래 키 대상 나이

나혼자 산다 박나래 키 대상 나이, JJ.Lee 기록실, 셀럽 기록실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나혼자산다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대상까지 수상한 개그우먼 박나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나혼자 산다

2013 3 2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BC의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알아보니까 생각보다 정말 오래 된 프로그램이었네요! 나혼자산다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프로그램 같이 느껴지는 이유는 바로 이전의 출연진 덕분인것 같아요.

 

그때는 휘청거린다 싶을 정도로 멤버들의 유동이 계속해서 있어왔어요. 사실상 지금 저희가 익숙한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헨리, 기안84, 이시언 6명의 체제가 완성된건 2017년부터 였거든요.

 

MBC는 기둥이라고 할 수 있었던 무한도전이 종영을 하고 더 이 간판예능이 없었는데 나혼자산다는 정말 큰 역할을 해줬죠. 6명의 체제가 서서히 자리잡아감에 따라 나혼자산다가 MBC대표 예능으로 역할을 수행하기 시작했어요.

 

2017년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나혼자산다가 언급되었던 것만 봐도 그당시 MBC에게 얼마나 효자같은 프로그램이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네요!


박나래

2017년도부터 각 멤버들의 케미가 쉴세없이 터지면서 끊임없이 재미를 뽑아내던 시기에 나혼자산다가 휘청하는 사건이 일어났어요. 바로 한혜진과 전현무의 이별둘의 교재가 알려지면서 예상될 수 밖에 없던 끝이었죠ㅠㅠ 너무 아쉬웠던게 잘돼던 안돼던 나혼자산다에서 하차할 수밖에 없었으니까요. 그래서 둘의 교재가 공개로 전환되면서 그 걱정은 끊이질 않았죠.

결국 둘의 이별로 나혼자산다의 실질적인 리더였던 전현무가 하차하고 큰 역할을 해주던 한혜진도 결국에는 나혼자산다에서 하차하게 됩니다. 정말중요한 두명의 출연진이 빠진터라 나혼자산다의 위기라 할정도로 큰일이었어요.

근데 또 이 때 나혼자산다를 지탱했던게 바로 박나래! 박나래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이전 보다 배로 날뛰며 재미를 뽑았어요. 2019 MBC연예대상은 솔직히 박나래를 줄수밖에 없었다 할 정도로 박나래의 공로는 컸어요.


 

박나래 키

2019MBC의 간판예능이었던 나혼자산다의 위기를 극복하는데 큰 기여를 한 박나래에게 MBC는 감사함이 클수밖에 없었고 그에 대한 보답으로 2019 MBC 연예대상은 박나래가 받았어요. 그럼 박나래가 어떤 사람인지 알아볼게요!!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올해 34살이 됩니다. 영상으로 접해도 박나래의 키가 상당히 작음은 이전부터 충분히 알 수 있었는데요.

 

수치로 보니까 정말 작네요;; 키가 148.8cm 제 친구중에 제일 작은 친구가 152cm인데 정말 아담하게 느껴지거든요.

 

키만 본다면 정말 박나래가 아담하게 느껴질거 같아요. 이영자한테 포옹을 받던 박나래는 정말 작게 느껴지더라구요.

 

박나래는 장도연이랑도 절친으로 알려져 있죠. 사적인 자리에서는 정말 친해보이는 둘이 공적인 자리에서는 칼같은 선후배 사이를 유지한다고 해요. 근데뭐 이것도 옛날이야기지 지금이야 둘도 없는 절친사이로 함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죠.

 

솔직히 끼리끼리는 싸이언스라고 둘의 행보는 정말 보기 좋은거 같아요. 원래 장도연 팬이기도 한데 개그 스타일이 남을 비하하고 깎아내리는 개그 스타일이 아니라 꽁트 위주로 자신의 엉상함이나 모자람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스타일이기 때문인데 이건 박나래도 마찬가지거든요.

 

억지스럽지도 않고 적당한 오버스러움과 자리를 가리는 분별력으로 적재적소에 웃음을 선사하는 스타일이 정말 기분좋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둘이 꽃길을 걸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